선물거래대여계좌

절망감이 찾아오 정도였다.
화령의 눈이 유달리 반짝였다.
"어서 읽어 보게."
프로그램 진행자와 연예인은 조금 다르다. 방송국 소속의 아나운서와 비슷한 개념이었다.
"그럼 어디서 먹을까?"
위드는 도시 외곽의 빈민촌으로 향했다.
"원성이 자자 선물거래대여계좌 하겠군요."
"그렇게 하겠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지나침 체력을 소진하였으므로 온몸에 힘이 빠집니다.
위드는 그들을 고르는 즉시 선물거래대여계좌 나름대로 이름을 붙였다.
"진군하라, 병사들이여! 동료들이여! 우리의 것을 다시 되찾는 것이다!"
"고맙습니다." 선물거래대여계좌
진혈의 뱀파이어족이 사라진 것은 대륙을 악으로 물들이려는 바르칸에게도 큰 타격일 것이다.
검사십구치는 그들을 보며 웃었다.
그런데 퀘스트를 받아서 사냥을 하면 몬스터를 잡을 때 외에도 퀘스트의 경험치 보상이 아주 짭짤했다.
조금 큰 다람쥐 2마리와 새끼 다람쥐 1마리.
-성기사단에 대해서 알려 주세요.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하나요?
언데드 몬스터에게 치명적인 효력을 발휘하는 은 화살과 순은이지만, 뒤집어서 본다면 언데드를 사냥하지 않는 이들에게는 별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이었다. 중앙 대륙만큼 사람이 많지 않은 로자임 왕국인지라, 굳이 묘지 등을 찾아다니는 이들은 드물었다.
"취이익!"
사람들은 불신하고 그 글을 선물거래대여계좌 무시하력 했다.
'뭐야, 이건.'
위드는 이미 머릿속으로 이들을 데리고 해야 할 일에 선물거래대여계좌 대해 착착 정리를 마쳐 놓은 상태였다.
요 근래 거의 생산 스킬의 향상에만 몰두하느라 전투와 관련된 물건들을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였던 것이다. 오데인 요새의 특성 탓인지, 얼굴에 칼자국이 있는 주인이 반갑게 맞이했다.
젊은 일선 기획자들이나 PD들이 참여해서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방송 아이템이나 편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통상의 죽음보다 서너 배나 더 많은 아이템을 잃어버리게 되니 나름대로의 각오가 필요했다. 그러나 바스라 도적 떼들이 주는 괜찮은 아이템들도 많아 유저들이 끊이지 않는 인기 장소였다.
"사제들은 축복을 걸고, 전원 전투준비를 하도록 해."
"우리들은 15명으로 이루어진 파티입니다. 좀 대규모죠. 평균 레벨은 170이고 제 이름은 빈티지, 마바로스 길드 소속이죠. 같이 사냥하시겠습니까?"
"우리가 이 절망의 평원에 와서 다크 엘프들과 힘을 합쳤던 이유는 샤이어를 제압하기 위해서였다. 과거 불사의 군단이 사라질 때에도 샤이어는 약삭빠르게 도망쳐서 살아남았다. 그리고 이곳 절망의 평원에서 군대를 일으켰다. 불사의 언데드 군단! 과거의 규모에는 미치지 못해도 샤이어의 마력에 의헤 만들어진 언데드 군단은 엄청난 수와 가공할 위력을 자랑한다. 또한 한 번의 패배로 죽음을 두려워하게 된 샤이어는 자신의 몸을 리치로 만들어 죽지 않는 불사신이 되었다. 우리는 그 샤이어의 불사의 군단과 싸우려고 한다."
"그게......"
물론 그들이 회수하지 않은 잡템과 가죽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주가지수선물만기

해외선물차트

파생상품거래양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