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계좌

'강물이 흐르는구나, 그리고 나는 물고기를 잡고 있구나.
빠르고 정확하게 관문을 돌파하던 모습, 발 차기로 풍선들을 나리는 마술과도 같은 장면들.
그 늘어진 줄들이 끝도 없었다.
"조각 검술!"
등 뒤에 있던 스켈레톤 워리어가 녹슨 장검 으로 위드를 내리쳤다. 그 공격은 위드에게 정확히 적중되었지만 큰 피해를 입히지는 못했다.
요리 스킬의 향상!
그 몬스터들을 멀리서 피해 가는 것도 나름대로 스릴이 넘치는 일이었다.
그리고 화령과 제피는 이어진 위드 발어네 기겁을 하고 말았다.
그러면서 방들과 욕실들은 미술품으로 장식을 해 두었다.
강 부장이 조심스럽게 말했다.
'기왕이면 조금 더 강인해 보이도록 근육을 크게 위탁계좌 하고, 흉터 자국도 확살하게 새기자!'
'우린 절대 페인이 아니야!'
위드는 오크 상태를 해제한 채로 잠시 성 앞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어린 시절, 12명한테 두들겨 맞을 때도 안 나오던 울음이 지금 나오네."
퀘스트의 보상이 분명치 않았고, 도플갱어라면 굉장히 까다로운 몬스터였다. 마법도 잘 쓰고, 능력을 복제할 수 있기에 일반적으로 사냥하기 힘든 몬스터의 하나였던 것이다.
조각 검술의 마나 소비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수많은 유저들의 존경과 추앙을 받으면서 말이다.
3실버!
-퀘스트를 수락하셨습니다.
물량을 채우기 위해서는 로자임 왕국의 여러 대장간에 아침마다 가서 은을 구매하고, 사냥을 통해 얻은 유저들로부터 은붙이를 사야 했다.
로열 로드를 하는 유저들이 너무나도 많기 ㄸㅐ문에, 동일한 이름을 등록하지 못하게 한다면온갖 기괴한 이름들이 다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예술 스탯이 6 상승하셨습니다.
'할머니.'
호텔 종업원들은 부러움 속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었다.
대번에 위드는 모든 낚시꾼들에게 공공의 적이 되어 버리고 만 것이다.
위드에게서 주체할수 없는 콧바람이 튀어나온다.
철십자 기사단은 전운을 고조시키는 역할만을 맡고 조용히 후방으로 빠졌다.
"그렇지만 다크 게이머의 제2법칙도 있지. 받은 만큼은 베풀어라. 자네는 최소한 1법칙과 2법칙을 철저히 위탁계좌 지킬 사람 같아서 이렇게 권하는 거다. 내가 보기엔 다크 게이머로 타고난 사람 같으니까."
레인저는 딱히 힘만 있다고 되는 직업이 아니었다. 민첩성이 높아야 산이나 험한 지형에서 수월하게 활약할 수 있다.
"정상적인 가격으로는 총 위탁계좌 650만원 정도인가."
위드는 다론의 형상을 조각하기 시작했다.
-존경합니다. 열심히 위탁계좌 하세요.504원.
새마을 갱생 정신병원!
"으으으!"
분명 14만명이나 입찰했는데, 아이템들의 가격은 고작 23만원도 되지 않았다.
특정한 글들을 볼 때마다 줄어드는 포인트.
위드는 말 한마디라도 놓칠세라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
외모만으로도 오크 투사를 압도해 위탁계좌 버린 위드였다.
퀘스트와 전투 영상의 독점적인 공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주가지수선물만기

해외선물차트

파생상품거래양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