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론비교

위드가 다시 나타난 곳은 세라보그 성의 분수대였다.
그가 불사의 군단과 전투를 벌일 유로키나 산맥은 협곡에서도 한참 안쪽!
팔면 당연히 돈이 되는 물건이고, 로자임 왕국에서는 몇 배나 되는 이득도 볼 수 있다.
"그게 무슨 자랑이라고. . . . 그런 스탁론비교 우울한 얘기는 숨기지 그랬어요. 그러면 됐을 텐데."
장인의 무지개 천은 재료 아이템 스탁론비교 중에서는 극상에 속하는 물건이었다.
그래서 유명한 조각사에게 무덤의 제작을 의뢰하기로 했다.
이현은 안현도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기 시작했다.
"맡겨만 주세요."
지금까지의 고생이 한순간에 날아가 버리는 것처럼 기뻤다.
"데스 나이트의 레벨은 200도 넘잖아. 말도 안돼. 혹시 소환술사인가? 아니면 흑마술사?"
엘프들은 일반적으로 평화와 자연을 스탁론비교 사랑하는 종족이었다.
"많이 사랑하게. 그리고 여러 직업들을 경험해 보게. 달빛 조각사라는 직업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만 성장할 수 있음이야."
검치 들이 어마어마하고, 상상도 못 할 기행들을 벌이게 될 것임을 위드는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었다.
"바랑 기병대가 반란군에 가입했다는군."
"지름이 3미터가 넘겠어."
그러나 뒤치기 4인조와도 싸워서 이긴 적이 있었던 스탁론비교 만큼, 살인자들을 겁냈던 적은 없었다.
"오랫동안 기다려 주었군. 자네도 조각사인가?"
"절대 하나도 놓치지 마!"
"그런가?"
그런 다음에는 조각술을 펼쳐야 했다.
위드는 세상을 다 가진 듯이 굴었다. 그러나 금방 정신이 들었다.
"살취는 오크 투사들만 1천을 데려왔다."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대장님."
그곳에 따르면 절망의 평원에 있는 산맥은 단 하나다.
사제들이 거는 단체 축복 마법!
제한 시간 내에 못 찾으면 생명이 하나씩 죽어들고, 그러면 돈을 넣고 다시 이어서 할 수 있었다.
날이 무딘 글레이브지만, 내려칠 때마다 파이어 자이언트의 몸에 상처를 냈다.
금녀의 구역이나 다름없는 도장에 찾아왔다.
오히려 너무나도 큰 충격 때문이었다.
마치 춤을 추듯이 부드러운 몸. 유연하고 셈세하다. 여자들만이 펼칠 수 있는 검술을 구사하고 있었다.
원정대원들이 무심코 보고 있을 때에 신기한 일이 벌어 졌다.
그렇지만 검치는 부드럽게 웃으며 아이를 보았다.
"응. 얼마 전에 모험가들이 새로 발견한 곳이래. 바란 마을에서 공을 세운 사람들만 여기에 올라올 수 있다고 해."
희망으로 부푼 스탁론비교 가슴.
(1)챙긴다.
환희와 유쾌함, 유희!
여러 몬스터들의 약점도 이야기해 주고, 몬스터들을 상대로 싸울 때의 조언 같은 것도 해 주었던 것이다.
유배자들의 마을이 오크들의 연이은 침입을 당하면서도 꿋꿋하게 버티는 이유였다.
위드는 따로 길을 가기로 했다.
아가사의 거룩한 검은 아무리 헐값에 팔리더라도 200만원은 나갈 물건인데 말이다.
"화령 님, 오랜만에 보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해외선물차트

파생상품거래양도세

주식수수료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