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미수

화령과 마판은 조심스럽게 눈을 마주쳤다.
화령은 마판을 따라다니면서 몬스터들을 상대로 춤을 추던 때를 떠올렸다.
"그도 지금 이 게임을 하고 있지 않을까? 위드 말이야."
-조각술 스킬의 주식미수 숙련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왜 인간이 죽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 불치병으로 죽어가는 인간들을 보살피기 위해 시작한 연구였다. 그런데 그의 제자 샤이어는 세상을 향한 앙심을 품고 있었다.
예술이 15 상승했습니다.
용병들이 괴성을 지르고, 제국의 번영 길드에서도 열심히 북을 두들기고 뿔피리를 불었다.
"역시 내 실력은 그리 주식미수 녹슬지 않았네."
주위를 오가는 사람들의 복장은 고급스럽고, 도로 위를 굴러다니는 차들 역시 국산보다는 외제가 많았다.
화령은 그 새우를 먹으면서 비로소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었다. 주식미수 먹는 동안 입이 너무 행복해서 어쩔 줄 모를 지경이었다.
모래사장에서 빠진 모래알 찾기!
어느새 버릇처럼 바뀌어 버린 썩은 미소.
다크 게이머의 숫자 역시 최소한 20만에 달한다.
하지만 차마 그렇게 말할 수 없었다.
"나를 때려 봐라! 내 주식미수 인내력을 올려 줘!"
상대하기 까다로운 몬스터를 잡아 내는 유저들의 전투, 혹은 높은 레벨에 오른 유저들 간의 전투는 그러한 이유로 큰 인기를 끌었다.
아직 어린 소년이었다.
원군 요청은 이런 식으로 거절을 당하고 말았다.
이현이 찾으려고 하는 것은 특급 정보들!
위드는 사실대로 말했다.
다만 한 가지, 절대로 서윤이 그를 해치지는 않을 거라는 믿음이 생겨났다.
오크들과 다크 엘프들은 살아남기 위해 전쟁을 그치고 서로 협력할 것이다.
"그러면 방금 전에 우리 앞을 지나갔던 사람이 바로......"
병사들이 긴급하게 피신을 했지만, 어쩔 수 업시 1명은 토리도의 손아귀에 붙잡혔다.
위드에게는 배낭 깊숙이 숨겨 둔 술들이 있었다.
"취이이익!"
위드는 열심히 파티를 구하는 조각사에게 다가갔다.
그런 강회장의 기분이 조각품으로 인해서 좋다면? 주식미수 절대 그냥 넘어갈 리가 없ㄷ!
남다른 통솔력과 카리스마를 가진 위드는 오크들을 다스릴 능력이 있었따.
"다크 엘프들은 마치 전쟁을 준비하는 것처럼 성벽을 높게 쌓더군. 오크와의 충돌이라도 지속적으로 벌이려는 것일까? 아니면 반드시 숨겨야 하는 어떤 일이라도 있는 것일까? 나로서는 알 수 없지. 오크와 다크 엘프들은 본래 앙숙이었으니까. 다만 누구나 알 수 있는 것은, 다크 엘프들이 강해지면서부터 매일 밤이 조금씩 길어지고 있다는 사실이야."
거대 개미를 5마리 이상 잡아서 용기를 증명하라
썩은 동태ㅢ 눈빛이 이러하리라.
오크들의 식량 완료
위드는 바스라 마굴을 나와 오데인 요새에 있는 프레야 교단으로 들어갔다.
'무슨 해괴한 짓이야?'
'환기도 안 되는 먼지투성이의 골방에서 1년 내내 옷감 염색하고 인형 눈 붙이는 작업을 하는 것보다는 백배 낫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주가지수선물만기

해외선물차트

파생상품거래양도세